2021년 8월 졸업하고자 하는 학부생은 다음 안내 사항을 숙지하여 졸업에 차질이 없도록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졸업 사정 기간 : 2021.2.24.(수) ~ 3.5.(금)

2. 졸업 신청 기간 : 2021.3.2.(화) ~ 3.25.(목) (수업일수 1/4선)

3. 졸업 신청 방법 : 포털(졸업-졸업신청-학부졸업신청)

   – 신청 후 신청서 출력하여 신청서 작성(신청자 서명 필수)

   – 작성법(첨부 예시 참조)

4. 제출 서류

    1) 졸업신청서 (포털에서 졸업신청 후 출력)

     2) 졸업사정 체크리스트

     (이번학기 수강신청 과목을 이수로 가정하고 체크리스트 작성

        따라서 F학점으로 인해 졸업을 못하는 경우가 발생되지 않도록 주의 바랍니다. )

    3) 다전공졸업사정요청서(다전공자에 한함) – 게시판 자료실에 있음

        다전공 학과 졸업담당 선생님께 요청하여 담당자 확인을 받아 제출

5. 제출기한 및 방법

   – 제출 기한 : 3.5.(금)까지

   – 제출 서류 작성후 스캔어플등을 통해 PDF파일로 이메일제출

 

6. 졸업사정 방법 : 학과사무실 방문/이메일 또는 전화 (02-880-7748)

   * 코로나로 인하여 비대면 졸업사정을 권장하나 방역 수칙을 준수한 사람에 한하여 학과 사무실 방문하여 졸업사정 가능

 

7. 기타

   – 졸업신청 후 부득이한 사정에 의하여 졸업을 취소해야 하는 경우, 졸업신청취소원(학과 홈페이지 자료실)을 작성하여 2021.7월 중순까지 제출

   – 졸업장에 본인의 영문이름, 생년 월일등이 반영되니, 마이스누에서 개인정보확인하시고 수정이 필요하면 수정하시기 바랍니다.

   – 졸업을 1,2학기 앞둔 3,4학년 학부생도 졸업요건 누락으로 인해 졸업이 늦춰지지 않도록 졸업사정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 졸업을 위해서 계절학기 이수가 필요한 학생은 계절 수강신청기간에 반드시 수강신청 하시기 바랍니다.

 

   ※ 졸업사정기간 이후에도 졸업 사정은 받을 수 있으나, 기간 내(수강신청변경기간~3.8)에 하지 못할 경우 필수과목등의 미이수에 따른 졸업이 불가능 할 수 있으니 이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학과 사무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