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부] 2019년 2학기 졸업논문 안내(학기 동안 계속 확인할 것)

관리자 2019-08-28 1,680

*** 본 게시물은 논문 제출 마감때까지 주기적으로 확인 부탁 드립니다. ***

*** 시기별로 논문 제출 안내 사항이 업데이트될 예정입니다. ***

 

----- 2019.9.16일자 공지 내용 --------

1. 논문 지도교수 선정 결과

2. 이번주 내로 1차 면담을 하시고, 최소 한달에 1회 이상 면담을 해야 합니다.

3. 면담표 내용은 학생 본인이 작성하여 3회 이상 교수님 사인을 받아 논문 제출시 같이 제출 해야 합니다.

   * 면담표는 홈페이지 게시판-자료실에 있습니다.

  * 최종 논문 제출은 논문 발표후 12월 20일(금)까지입니다.

4. 논문 발표일은 2019.12.18.(수), 14시 입니다.

 

-----------  2019.8.28일자 공지 내용 --------

2019년 2학기 졸업논문 계획서(학부) 제출 안내

1. 대상 : 졸업논문 제출 희망 학부생(2020.2월 졸업예정자는 반드시 제출) 

2. 제출 기한 : 2019.9.6(금)

3. 제출 형식 : A4 한 장 분량으로 작성하여 학과 사무실에 제출(서식은 홈페이지 자료실 참조)

   (참고) 논문 제목/연구의 필요성/연구 방법 및 계획/예상 결과등 자유로운 형식으로 작성 

    * 이전 졸업논문 학과홈페이지 학부졸업논문DB참조

    * 특별히 정해져 있는 형식은 없습니다. 학과 사무실에 오시면 예전 논문계획서를 보실 수 있습니다.

4. 접수 후 논문주제에 따라 적절한 지도교수님이 결정될 예정입니다.

    * 논문계획서 제출 때 희망 지도교수님을 적어 주시면 참고 하겠습니다.

5. 지도교수님이 선정되면 학생 본인이 지도교수님께 메일을 보내어(또는 직접 방문) 일정을 잡고 면담을 해야 합니다.

   * 면담지는 게시판 - 자료실에 있습니다.

   * 최종 논문 제출시 면담지에 3회 이상 확인을 받아 제출해야 합니다.

   * 지도 교수 선정후 1주일 이내 1회 면담이 이루져야 하며, 최소 한달에 한번 이상 면담이 이루어져 합니다.

6. 추후 일정 :

   - 9월 18일(수) : 지도교수 선정 결과 안내

   - 12월 20일(금) : 졸업논문 포스터 발표(예정)

  

학과 사무실

  • 등록된 첨부파일이 없습니다.